TOP

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

                                                       2024-11-29 00:45:00      

  

이어 ‘당심 1등을 나경원이 차지하자 대통령실과 친윤그룹이 ‘주저앉히기압력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반포주공1단지를 재건축한 반포디에이치클래스트(1·2·4주구)와 래미안트리니원(3주구)도 재건축 10단계 중 9단계인 착공신고까지 마친 뒤 마지막 일반분양승인을 남겨두고 있다.전반적으로 분양가 인상 기조가 이어지고 금융비용 부담이 가중될수록 청약 수요층의 가격 민감도가 커지는 만큼.

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

올해 1·3 규제 완화 이후 서울에 딱 4곳 남은 규제 지역이란 점에서 청약 이점이 남아 있다는 평가다.윤지해 부동산R114 수석연구원은 분양가상한제 적용과 추첨제 확대로 청약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했다.후분양 단지인 래미안 원펜타스(신반포 15차 재건축)는 내년 6월 입주 예정으로 분양이 임박했다.

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

2024년 분양시장은 서울 등 일부 선호지역 내에서도 입지와 단지별 분양가 수준에 따라 청약 온도차가 심화되는 한 해가 될 것이란 게 부동산R114 전망이다.박원갑 KB국민은행 부동산수석위원은 내년에 대기하고 있는 강남분양으로 분양시장이 달아오를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

(부동산R114 제공)송파구 신천동 잠실르엘(미성크로바).

주변 시세 대비 분양가 수준이 결정됨에 따라 매매시장 가격 추이를 고려해 분양시기를 조율하는 단지들이 늘면서 공급시기는 유동적일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이끌어가는 정당으로서 여당의 역할을 강조했습니다.

과연 그럴까요? 현재 정부여당의 모습은 분명 2014년보다 퇴행적입니다.청와대의 경선개입 등을 경계하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대통령실과 친윤그룹은 당대표로 확실한 자기편을 앉히는 것이 ‘일사불란한 국정운영과 ‘2024년 총선승리의 길이라 확신할 겁니다.그만큼 당내 계파(친박ㆍ비박)갈등도 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