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한 해에 40만 명대가 태어난 2000년대 생들이 노동시장에 들어온다.
월세 이체 내역 등 지출 사실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준비해야 한다.kr) 또는 손택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현금영수증 발급을 신청하는 게 좋다.
공제 대상이 아닌 근로자라도 일반 현금영수증에 포함해 신용카드 등 공제 30%를 받을 수 있다.국세청에 따르면 주택 월세를 지출한 근로자의 경우 홈택스 홈페이지(hometax.고향사랑 기부금은 10만 원 이하까지 110분의 100.
일괄제공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회사는 종전과 마찬가지로 1월 15일 개통하는 간소화서비스를 이용해 정산하면 된다.근로자는 내년 1월 19일까지 간소화자료 일괄제공에 동의하면 되고.
실소득보다 많은 세금을 냈으면 그만큼을 돌려주고 적게 거뒀으면 더 징수하는 절차를 말한다.
중소기업에 취업한 여성 청년이 결혼·출산 등을 이유로 퇴직 후 재취업해 경력단절이 되어도 소득세 감면 혜택을 또 받을 수 있다.1979년 처음 작성된 ‘한·미 미사일 지침에 따라 그동안 한국의 미사일 개발은 제약이 많았다.
2t의 탄두를 발사할 수 있는 엡실론(Epsilon) 로켓을 갖고 있다.지난해 8월에 발사한 다누리호가 통상적인 시간보다 오래 걸려 지난 12월에야 달 궤도에 진입했다.
먼저 달 궤도선 다누리호의 경우를 보자.하지만 미사일 주권은 국제 정세와 지정학 등을 두루 고려해 조용히 내실 있게 행사하면 된다.